어느 날 김병장이 대원을 소집시켯다.

김병장 : 야! 여기 피아노 전공한 OO 있어?
박이등병 : 네, 접니다.
김병장 : 그래. 너 어느대학 나왔는데?
박이등병 : K대 나왔습니다.
김병장 : 그것도 대학이냐? 다른 OO 없어?
조이등병 : 저는 Y대에서 피아노 전공했습니다.
김병장 : Y대? S대없어? S대?
전이등병 : 제가 S대입니다.
김병장 : 오호~ 그래. 여기 피아노 좀 저기로 옮겨봐라.

그 다음날.
김병장 : 여기 미술 전공한 OO 나와!
김일등병 : 네, 제가 미술 전공입니다. 김병장 : 어느 대학인데?
김일등병 : Y대 디자인과입니다. 김병장 : 그것도 대학이냐?
고일등병 : 제가 H미대 출신입니다.
김병장 : 그래. 오~ 좋아, 발야구 하게 선 좀 그어라.

그 날 저녁.
김병장 : 여기 검도한 OO 누구야?
강이등병 : 제가 사회에 있을 때 검도 좀 했습니다.
김병장 : 몇단인데? 강이등병 : 2단입니다.
김병장 : 2단도 검도냐? 다른 애 없어?
이일등병 : 네, 제가 검도 좀 오래 배웠습니다. 김병장 : 몇 단인데?
이일등병 : 5단입니다.
김병장 : 그래? 이리 와서 파 좀 썰어라...

by 에이아이 2009. 8. 3.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