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와 다른 나라와의 국가대표 축구경기의 편파적인 축구중계 내용입니다. 

고의적인 시간끌기를 하고 있을 때
― 상대편이 이기며 시간을 끌면: 시간끌기를 하죠? 저런 선수는 당장 퇴장시켜야 합니다! 스포츠 정신이 결여되어 있어요. 
- 우리나라가 이기며 시간을 끌면: 좋아요! 체력을 아낄 필요가 있어요. 시간을 벌어주고 있어요.아주 노련미가 돋보이는 선수예요. 

시차적응을 못하고 플레이를 제대로 못할 때  
―상대국: 시차 때문에 초반에 실력이 안 나온다하더라도 후반엔 나올 텐데….저 선수들 시차 극복은 선수의 기본이란 걸 알려주고 싶군요. 
―우리나라: 안타까워요.아주 안타까워요.역시 시차 때문에 선수들 컨디션이 나빠진 것 같아요. 

핸들링 
―상대국이 범했을 때: 손을 썼어요!축구는 발로 하는 경기라는 걸 모르는 것 같지 않습니까? 
―우리나라: 손에 맞았어요.아주 절묘한 찬스였는데 공이 손에 맞았어요.공이~. 

반칙 
―상대국이: 저런 야만적인 행위를.페어플레이 정신에 어긋난 행위는 안되죠. 
―우리나라: 오! 아주 중요한 순간에 잘 잘랐어요. 상대방 분위기를 잘 꺾었어요. 

심판의 오판 
― 상대국에게: 심판도 사람이죠?실수할 때가 있습니다. 
― 우리나라: 심판이 눈이 멀었어요! 심판에게 경고를 줄 수 있다면 퇴장감이죠. 

크로스바 맞고 나온 볼 
― 상대국이: 하하!행운의 여신이 우리 쪽으로 기우네요. 
―우리나라: 운동장 사정이 안 좋아요.미끄러워 발을 조금 헛디뎠던 거죠.그러나 위협적이었어요.골키퍼 간담이 써늘할겁니다.하하하.
by 에이아이 2009. 8. 3. 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