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저는 커피를 마실 때마다 오른쪽 눈에 통증이 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자동판매기에서 커피를 뽑아 마실 때는 전혀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왜그럴까요?

A:귀하의 고민은 간단한 운동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제가 시키는 대로 하세요! 먼저 커피를 젓고 난 다음 반드시 스푼을 찻잔에서 빼내세요 그런다음 커피를 드십시오. 그러면 스푼이 눈을 찌르지 않을테니 통증은 없을겁니다.

Q: 건망증이 너무 심해 고민하는 의사입니다. 저는 수술할 때마다 환자의 뱃속에다 붕대나 핀셋 심지어는 가위까지 넣어둔 체 꿰매 버려 다시 그것을 꺼내기 위해 재수술을 해야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죠?

A: 참으로 힘드시겠네요! 한 번 수술하는 것도 힘든데 연거푸 두번 이상을 수술하셔야 한다니... 그 고충 알만합니다. 이제부터는 수술을 하실 때마다 환자의 배에 지퍼를 다세요. 그러면 두번이고 세번이고 뱃속에 들어있는 물건을 꺼내기가 아주 쉽지 않겠어요?

Q: 우체국에 근무하는 저는 직장생활을 한 지 이제 7년 정도 되었는데 고민이 있어서 펜을 들었씁니다. 다름이 아니라 매일 매일 똑같은 일을 하다보니 이제는 하는 일에 지루하고 따분하게 느껴지는 것 입니다. 어떻게하면 일을 즐겁고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겠습니까?

A : 귀하의 심정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요즘 직장인들이 레져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하지만 우체국에 근무하신다니 아주 좋은 방안이 있네요! 바로 편지에 날짜를 찍는 일을 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매일 날짜가 바뀌니 지루하거나 따분하시지 않을겁니다.

Q : 저는 너무 뚱뚱해서 고민입니다. 며칠 전에 몸무게를 달려고 컴퓨터 체중계에 올라섰는데 컴퓨터가 갑자기 위험신호를 내면서 -한사람씩 차례차례 올라 타세요-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얼마나 창피했는지 몰라요... 뭐~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A: 이런,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부터 몸무게를 달 때는 조금씩 달도록 하시는 겁니다. 머리, 몸체, 양손, 두다리 순으로 말입니다. 덧셈은 하실수 있으시죠?

'Hobby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에 관련된 유머  (0) 2009.08.03
[유머]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법 시리즈  (0) 2009.08.03
최불암의 벼룩 연구 등  (0) 2009.08.03
[유머] 대머리 시리즈  (0) 2009.08.03
[유머] 묘한 문제들  (0) 2009.08.03
by 에이아이 2009. 8. 3. 21:56